마케팅 자동화의 기본! 이프두에서 꼭 설정해야 할 오토메시지 TOP3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오토메시지 60번째 미국 대통령을 뽑는미국 대통령 선거 입니다.누가 대통령이 되든 우리나라 국익과 경제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뽑히길 바라며 2024년 11월 5일 화요일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배출가스 장치 점검 메시지와 울컥거림 발생SM3 미션수리양산 오토미션 수리양산혜광오토안녕하세요~^^양산 남부동에 위치한전차종 양산미션수리 와 양산수입차정비 를전문으로 하고 있는 양산혜광오토"입니다.경상남도 양산시 옥곡8길 18오늘의 포스팅은주행중 SM3울컥거림 과계기판에 배출가스장치를검검해주십시오. 메시지 점등으로 인한 sm3미션수리 과정과 방법그리고 수리 후기등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차종:SM3 LE PLUS(2010년식)주행거리:93399Km고장증상:주행중 울컥거림과 배출가가스 점검 메시지 점등고장수리내용:미션(CVT)오버홀 수리주행거리는 93399Km로 연식대비 주행거리가 짧은편 입니다.차주분께서 불편을 이야기 하시는 sm3차량의 고장증상은sm3주행중울컥거림 오토메시지 과 계기판에배출가스장치를점검해십시오 라는 메시지 점등 입니다.차량의 고장증상입니다.영상에서 처럼 시동을 걸고 조금 있으면스패너 표시와 함께배출가스 장치 점검 메시지가 점등되며주행을 하면 SM3울컥거림 증상이 발생합니다.차주분께서 이야기 하신 고장증상 모두SM3미션고장증상으로 생각됩니다.정확한 차량의 진단을 위하여sm3 차량에 진단기를 연결하여고장코드를 확인해 봅니다.DTC P0846 벨리손상(풀리손상)고장코드가 기억되어 있습니다.차량의 진단결과 SM3울컥거림과 배출가스 경고 메시지 점등 증상 모두예상했던 데로 미션 고장과 관계되어양산sm3미션수리 결정이 떨어 집니다.차량의 수리과정에서 생길수 있는 차량의 도장면 손상을 없애기 위해랩핑후 작업을 시작 합니다.양산sm3미션수리 의 첫번째 과정으로고장난 미션을 차량에서 탈거 하는탈거 작업을 시작 합니다.배터리와 ECM등 차량의 오토메시지 부품등을 탈거 하고 미션 탈거 상부작업을진행 합니다.sm3 미션 상부 작업은많은 배선들로 인해 공간이 좁아 작업이 쉽지는 않습니다.미션 탈거 상부작업 후차량을 리프팅 하고 하부작업 까지 완료하고고장난 미션을 sm3미션수리 를 위해차량에서 탈거 해 줍니다.sm3주행중울컥거림수리 와 배출가스 점검 메시지 점등수리등양산sm3미션수리 를 위해 차량에서 탈거된sm3 미션입니다.sm3 차량에는 일반적인 오토미션이 아니라유압풀리가 차속을 제어 하는 JATCO社 CVT미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CVT미션의 장단점과 미션의 특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오늘은 한주의 가운데인 수요일 입니다. 월요일 포스팅 후 바쁜일과로 인해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양산sm3미션수리 두번째 과정으로수리를 위한 고장난 오토메시지 미션의 분해 작업 입니다분해 과정은 밸브바디->전,후진 클러치와 브레이크,유성기어->유압풀리 순서로 분해 됩니다.밸브바디 탈거전 오일 팬 탈거 과정에오일 팬의 자석에서 다량의 쇳가루가 포집되어 있는것을 발견합니다.쇳가루와 CVT미션은 상극이기 때문에쇳가루가 발생했다는것은유압풀리나 밸트등 미션의 내부 부품들에손상이 있다는것을 의미 합니다.확인을 위해 분해작업을 계속 이어 갑니다.미션과 밸브바디의 고정볼트를 풀어미션에서 유압제어 유닛인밸브바디를 탈거 해 줍니다.유압유닛인 밸브바디 탈거후 전,후진 클러치와 브레이크그리고 오일펌프와 유압풀리를 미션에서 분리 하기 위해 하우징케이스를 탈거 합니다.양산sm3미션수리 두번째 과정의 작업인고장난 sm3미션의 분해가 완료 되었습니다.전진 클러치와 후진 브레이크 , 유압펌프,유압풀리등양산미션수리 를 위해분해된 sm3미션의 내부 오토메시지 부품들 하나하나 살펴봅니다.sm3 차량의 고장증상의 원인 부품입니다.예상했던대로 주동 풀리가 손상이 발행하여그로 인한 유압손실로 sm3울컥거림 이 발생했고또한 DTC 0846 벨리손상(풀리손상) 고장코드가 기억되며 sm3배출가스장치를점검해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계기판에 점등되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sm3오토미션수리 시간 단축을 위해미리 수리 및 재생 해 놓은 풀리로 교환하여미션 수리를 진행 합니다.양산sm3미션수리 세번째 과정으로미션 케이스와전,후진 클러치와 유성기어,오일펌프등 sm3미션 내부 부품들을 세척하고 소모품들을 교환하여 조립해 줍니다.양산sm3미션수리 네번째 과정으로세척된 미션케이스에동력전달 계통의 부품들인유압풀리와 유성기어,전,후진 클러치와 브레이크등내부 부품들을 하나하나 순서에 맞게조립해 줍니다.동력전달 계통의 부품들의 조립 완료후빠진부분이 있나 한번 더 확인하고하우징 케이스를 미션에 오토메시지 조립해 줍니다.동력전달 계통 조립완료후유압제어 유닛인 밸브바디를 미션에 조립을 준비 합니다.밸브바디는 양산미션수리 시간의 절약을 위해미리 수리 및 재생해 놓은 수리 품으로 교환해 줍니다.수리 및 재생으로 교환된 밸브바디를 미션에 조립하고 고정볼트를 조여 줍니다.빠진 부분이 있나 한번더 살펴 본 뒤미션 오일팬을 미션에 조립하고양산SM3오토미션수리 작업의 네번째 과정인SM3미션수리 및 재생을 완료 합니다.미션 수리 및 재생이 완료된sm3미션 입니다.수리된 SM3미션을 미션 잭에 올려양산SM3미션수리 다섯번째 과정인수리된 미션을 차량에 장착할 준비를 합니다.본격적인 미션 장착작업전미션의 오일 냉각라인의 세척작업을 해줍니다.cvt미션은 쇳가루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미션 오일 냉각 라인의 오토메시지 깨끗한 세척은필수 입니다.냉각 라인 세척 작업후 양산SM3ㅁㅣ션수리 작업의 다섯번재 과정인수리된 미션을 차량에 장착하는 장착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수리 및 재생된 미션과 엔진을 조심히 결합하고엔진과 미션의 고정볼트를 조여 줍니다.이때 토크컨버터가 미션에 완전히 밀착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정볼트를 조여 버리면미션의 오일펌프와 토크컨버터에 심각한 손상을 줄수 있기때문에 주의 해서 작업합니다.조립은 분해의 역순!!!미션 장착 하부 작업 완료후차량을 내려 배터리와 브라켓, 미션케이블등을 조립하고미션 장착작업 상부작업까지 완료 합니다.미션 장착작업 완료후삼성 순정 CVT 전용 오일을 주입해 줍니다.미션 수리후 꼭 순정 미션오일을 주입할 필요는 없으나스팩에 맞는 오일을 주입해야수리후 오토메시지 미션의 파손 및 고장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모든 작업 완료후양산sm3미션수리 여섯번째 과정으로sm3미션고장수리 확인을 위한 시운전과 테스트 과정을 시작 합니다.CVT미션의 경우 수리후 충분한 시운전과 테스트 과정이 필요합니다.sm3오토미션수리 후 시운전과 테스트 영상입니다.충분한 시운전 후에도차량의 입고시 배출가스 점검 메세지와 울컥거림등의 미션 고장증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미션수리가 완료된 sm3차량을 차주분께 인도,출고전 차량을 리프팅 작업 부분과 오일누유등을한번더 확인해 봅니다.작업부위의 확인과 오일누유등의 점검이 완료된 sm3차량을 차주분께 인도하고 출고 마무리 합니다.지금까지 주행중 sm3울컥거림 과 배출가스장치를점검해주십오 메시지 점등등sm3미션고장증상 발생으로 인해양산오토미션수리 전문점인 양산혜광오토에서sm3미션수리 과정과 방법그리고 수리 후기 포스팅 이였습니다.
오토메시지- 이전글клининговая компания 25.03.23
- 다음글스포츠 무료 ▶브이아이피.COM◀ 실시간 스포츠 중계,스포츠중계,스포츠 무료 중계,고화질 중계 25.03.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